노래지도자 (학점은행제 평가인정 교육훈련기관)
|
|||||||||||
|
|||||||||||
수강신청
교육목표
노래교실 운영에 필요한 가창학, 화성학, 시창, 청음 등을 통해 음악이론과 실용음악에 대한 이론실습을 통해 노래지도의 방법을 익히고, 기악, 발성, 화법을 익혀 리더십 및 강의실전스킬을 보강하여 mc기법, 스피치, 유머, 레크리에이션, 웃음지도, 웃음운동, 라인댄스, 민요, 밴드스트레칭운동, 장구난타, 인지행동놀이지도 등 지도자들이 최고의 노래강사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데 그 목적이 있다.
주 | 강사 | 강의내용 |
1 | 이현주 | 개강 및 오리엔테이션 지도자의 역할 |
2 | 이성호 | 자기소개방법, MC기법, 유머 강성스피치, 사회스피치 |
3 | 남지연 | 건강레크리에이션과 웃음지도 건강운동법 |
4 | 윤성문 | 인성교육 |
5 | 정혜교 공창화 |
민요(한국의 장단), 경기민요 남도민요, 서도민요 |
6 | 김정훈 | 실용음악 : 작사와 작곡 하는방법 |
7 | 민지영 | 음악기초이론, 시창 청음, 음악과 노래치료 중요성 |
8 | 김영순 | 인성교육, 무대화법 및 요령, 음악을 통한 소통과 강약의 중요성 |
9 | 양순이 | 장구난타지도, 숫가락난타지도 |
10 | 김성아 | 시니어 건강 방송댄스, 노인건강운동지도의 중요성 |
11 | 예 진 | 노래지도법 가창학, 강의를 잘하기 위한 노하우 |
12 | 백정원 |
건강관리 프로그램 올바른 운동 실용라인댄스, 밴드스트레칭지도법 |
13 | 서재정 | 바른 자세 바르게걷기 지도 |
14 | 이갑숙 | 인지행동놀이지도를 통한 치매예방지도의 진행법 |
15 | 이현주 | 작품발표 및 종강 |
광고주 또는 교육과정운영기관은 민간자격관리자(자격 발급자)와 구별됩니다.
<기관 및 자격 정보>